본문 바로가기
영화

2. 2023년 상반기 최고의 영화 OST 현대적인 추천 목록

by 석봉i 2023. 6. 25.

※ 본 글에서는 2023년 상반기에 개봉될 예정인 영화에 대한 OST 중에서 현대적이고 추천할만한 목록을 소개합니다.

1. '스캔들'

"스캔들"은 디즈니의 클래식 애니메이션인 "메리 포핀스"의 실사판으로 우리나라 배우 김윤석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번 작품의 OST 중에서는 특히 지드레곤(G-Dragon)의 "Heartbreaker"와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의 "Bad Guy" 영어버전 둘 다 들려주는 "scandal"이 눈에 띕니다.

2. '리니지'

게임사 넷마블의 대표 게임인 "리니지"가 실사영화로 제작되고, 이번에는 유명 배우 김소현이 주연으로 나서게 됩니다. 이번 영화의 OST 중에서는 지코(ZICO)의 “Any Song”이 흥미진진합니다.

3. '미녀와 야수'

"미녀와 야수"는 디즈니의 클래식 애니메이션의 실사판으로, 수록 곡 중에서는 에센셜 밴드(SNAIL MAIL)의 "Pristine"이 있는데, 이 곡은 앨범이 발매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이미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4. '더 페이버릿: 마이 리틀 포니'

"더 페이버릿: 마이 리틀 포니"는 대한민국에서는 비교적 오래 전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화 캐릭터인 마이 리틀 포니(My Little Pony)를 실사로 제작한 영화입니다. 다양한 아티스트와 뮤지션이 참여한 서운한 멜로디와 아름다운 인트로를 선보입니다.

결론

2023년 상반기 개봉 예정인 다양한 리메이크와 신작 영화들의 OST 중에서 어떤 것을 추천해야 할지 매우 어려운 고민이지만, 위에서 소개한 몇 가지 작품들은 바로 현대적이면서도 추천할 만한 곡들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장르와 음악적 스타일,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만들어진 이번 OST들은 영화의 분위기와 함께 듣기에도 좋은 목록입니다.

반응형

댓글